최저가 구매 링크 찾는 중

아이폰11 가격 스펙 알아보자

Published in Uncategorized. 태그: , , .

오늘은 아이폰11 가격 비교해볼까 합니다. 처음 출시전에 인덕션 디자인이라는 우스꽝스러운 별명들이 많이 생겼고 디자인면에서 질책을 많이 받았는데요, 실제 출시가 된 이후에는 너무 예쁘다고 극찬을 받고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실제로 뒷 면 유리부분에 매트한 통유리로 들어가 있다보니, 카메라가 3개가 눈에들어 오는것 보단 뒷면 재질에 눈이 더 가게 되더라고요. 디자인이 이쁜만큼 가격도 만만치가 않은데요. 아이폰11 가격 비교 제대로 알아보고 구매할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모델은 3종류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우선 아이폰11 가격과 종류별 차이점과 스펙에 대해 살펴보고 넘어 가겠습니다.    

아이폰11 스펙- 디스플레이 : 6.1인치 Liquid Retina HD display (326ppi)   – CPU : A13 Bionic   – 카메라 (후면)Duel 12MP (f/2.4 울트라와이드 f/1.8 와이드) / 6가지 인물사진, HDR10, OIS, 4K(최대60프레임),5배줌, 야간모드 / (동영상)3배줌, 오디오줌,   – 용량 : 64GB / 128GB / 256GB /  

– 색상 : 퍼플, 옐로, 그린, 블랙, 화이트, 레드  

​- 기타 : 급속충전, 무선충전 지원      

우선 디스플레이 부분을 보시게되면 6.1인치 이것은 화면 사이즈를 말하고요, Liquid Retina HD display 라고 하는 것은 아이폰에서 쓰는 디스플레이 부품명칭인데요, 다른말로 레티나디스플레이, 화면이 LCD로 들어가 있고 True Tone 기능을 지원하는데 이것은 사용하게되면 디스플레이에서 표시되는 색상이 눈에 보기 좀더 따뜻하고 편안하게 볼수있는 색상을 입혀줘서 우리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기능입니다. CPU A13Bionic 이것은 애플에서 개발하고 탑재하는 CPU 인데요. 매년 새로운 칩셋이 개발될 때마다 시리즈가 1개씩 올라갑니다. 작년엔12 올해엔 13버전이구요 A12 대비 이미지 처리시스템과 배터리수명이 대폭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IP68등급 방수방진기능이 탑재 되있고, 최대수심 2M, 최대 30분 방수 기능을 가지고있다고 합니다. 무선충전과 18W 고속충전은 지원은하지만 11모델엔 충전기는 기존 충전기와 같은 일반형 충전기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카메라는 프로와 다르게 후면 듀얼카메라가 제공됩니다. 울트라와이드카메라와, 와이드카메라 2가지로 제공되고있습니다. 즉 넓게 찍을수있는 렌즈와, 더넓게 찍을수 있는 렌즈라고 보시면되고, 6가지 인물사진 , 야간모드를 제공해줍니다. 이번에 아이폰11에 적용된 야간모드는 역대급이라고 할정도로 불빛이 없어도 불이켜진것처럼 아주 환한 사진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용량은 3가지로 제공이되고있습니다. 색상같은 경우엔 기존모델 아이폰xr 과 비슷하게 6가지로 운영되고있고 퍼플하고 그린이 신규색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폰11 가격 은 공식가격 64GB 기준 99만원에 책정되어있습니다. 11시리즈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모델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을 따졌을때 가장 경제적인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이폰11 프로 , 아이폰11 프로 맥스 스펙- 디스플레이 : 5.8인치 Super XDR Retina display (458ppi) / 맥스 디스플레이 : 6.5인치 Super XDR Retina display (458ppi)   – CPU : A13 Bionic   – 카메라 : (후면) TRIPLE12MP (f/2.4 울트라와이드 1.8 와이드 2.0 망원) / 6가지 인물사진 ,HDR10 ,OIS 4K(최대60프레임), 10배줌, 야간모드 / (동영상)6배줌, 오디오줌 Quick Take / – 용량 : 64GB / 256GB / 512GB  

– 색상 : 미드나잇 그린, 실버,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아이폰11과 스펙에서 미세한 차이점들을 찾을수가 있는데요. CPU와 램은4GB로 동일한 운영체제로 돌아갑니다. 제일 먼저 바뀐점 디스플레이 부분입니다. 슈퍼 XDR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들어가있습니다. 여기엔 LG디스플레이에서 제공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되어있구요, 기존보다 색상표현력이 더 뛰어난 XDR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카메라는 듀얼이 아닌 트리플카메라가 들어갔고요. 익던션이라고 놀림을 받았던 모델이죠, 3개의 카메라가 하는 역할은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 이렇게 3개의 렌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11과 프로 와 카메라 중 다른 부분은 카메라 줌이 11보다 2배 더 줌이 가능합니다. 10배 6배 방수도 동일하게 탑재되어 있지만 방수기능이 살짝 달라지는데요. 아이폰11은 최대 2M방수였지만 프로는 4M방수로 나옵니다. 뒷면 재질 또한 많이 달라지는점을 뽑을수 있는데, 표면질감을 살린 무광글래스와 스테인리스 스틸로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이번모델 뒷면 제작과정이 놀랍게도 하나의 통유리를 견고하게 다듬고 공정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이폰11 가격 보다 비싼 만큼 더 좋은 재질과 더좋은 성능을 탑재시킨부분입니다. 색상은 기존과동일하게 스페이스그레이, 실버, 골드 3가지와 신규색상인 미드나잇그린이 추가되었습니다. 박스안에 동봉된 충전기는 기본충전기가 아닌 18W 어댑터 급속충전기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가격은 공식가격 64GB 기준 137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맥스 의 가격은 155만원 입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스펙의 대해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프로 와 동일한 스펙을 공유하고 디스플레이만 6.5인치 크기차이밖에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작게는 아이폰11가격 99만원 에서 150만 원대 까지 너무나도 비싸게 책정된 아이폰11 가격. 저렴하게 사고싶은게 소비자의 마음이겠죠? 아마도 아이폰을 많이 구매해보신 분은 아실거에요 아이폰11 가격은 할인이 거의 없다는 점을요. 그렇다면 경쟁하는 업체들 사이에서 소비가자 아이폰11 가격 을 찾아보고 선택해서 구매할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구매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통신사에서 설명해주는 상담은 이해하기도 어렵고 문밖을 나가서면 무슨 설명을 들었는지도 까먹기 일수 입니다. 또한 일부 아직도 비양심적으로 판매하는 곳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아이폰11 가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소비자는 또 한번 속임수의 넘어가 비싸게 사게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제일 조심해야할 부분이 클럽상품이라고 단말기 할부를 2년 또는 3년 또는 4년으로 가입 해 두고 약정은 2년이라고 설명합니다. 약정은 원래 2년밖에 없습니다. 상담사가 할부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고 고객 몰래 할부를 4년으로 놓고 클럽상품을 가입합니다. 클럽이 무엇이냐 4년 할부 기준으로 2년 뒤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통신사에 반납을 하는 시스템인데요. 2년 뒤 반납시 최대 50프로를 면제해줘 남아있는 2년치 할부금을 면제받는 시스템입니다.          

그렇다면 상담사는 이걸 어떻게 팔까요? 고객님 아이폰11 가격 반값에 드릴게요, 고객님 2년뒤에 핸드폰 바꾸실거죠? 2년뒤에 오시면 바꿔드릴게요, 이런식으로 자세한 설명을 해줘야하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를 조롱하듯 저렴하게 보이게끔만 판매합니다. 잘쓰면 좋은게 클럽상품입니다만, 2년 동안 분실,파손시 보험처리를 하게되면 보험한도도 소멸하기 때문에 2년뒤 반납할 때 상태가 A급 멀쩡 해야하기때문에 소비자 자비로 수리해서 반납해야 되는 상황도생깁니다.           그렇다면 아이폰11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할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비교해보면 됩니다. 차이점을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온라인에서 가격이 비교적 더 저렴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유지비 차이가 굉장히 클수밖에 없는데요, 가게 월세, 전기세, 월급 등등 수많인 고정지출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 해주지않고 마진을 많이 남길수밖에 없게 되는 구조입니다.          

온라인몰 같은 경우에는 이런 지출비용들이 많이 줄어들게 되다보니 소비자 분들에게 더 많은 할인 혜택으로 아이폰11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는거구요, 예를들어 오프라인에선 1대당 10만원을 남겨야 유지가 된다고 하면 오프라인에선 3만원을 남겨도 유지가 된다. 이런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온라인업체가 더 아이폰11 가격이 저렴할 수 밖에 없어지는 겁니다. 그럼 잘 온라인을 통해 가격 비교해 보시고 현명한 구매로 이어지시기 바랍니다.